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스타들과 ‘근육자신감 챌린지’ 진행한다
상태바
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스타들과 ‘근육자신감 챌린지’ 진행한다
  • 김해나
  • 승인 2021.05.15 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스포츠 전문 브랜드 셀렉스 스포츠가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근육자신감 챌린지’(이하 근자감 챌린지)를 진행한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근자감 챌린지는 스포츠 스타들이 인스타그램 릴스에 미션 영상을 올리면 매일유업이 셀렉스 스포츠 제품을 후원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챌린지에 동참한 선수는 매일유업으로부터 500만 원 상당의 셀렉스 스포츠 제품을 지원받고, 원하는 유소년 선수단 또는 단체에 이를 전달할 수 있다.

유소년 선수 후원을 위해 농구, 골프, 배구, 축구, 야구 등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이 참여의사를 밝혔다. 지난 5월 6일과 11일에는 각각 농구선수 허웅, 허훈이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했고 배구선수 한유미, 김요한과 축구선수 조현우도 참여 예정이다.

스포츠 스타들의 챌린지는 6월 7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된다. 매일유업은 선수들의 챌린지가 진행되는 동안 공식 인스타그램(@freshmaeil)에서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챌린지 미션 영상을 업로드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스틱 1팩을 선물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셀렉스 스포츠의 우수한 영양설계를 바탕으로 각 분야 유소년 선수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이번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제품을 지원함으로써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근자감 챌린지에 참여한 농구선수 허웅과 허훈, 배구선수 한유미는 매일유업에서 각각 500만 원 상당의 셀렉스 스포츠를 지원받고, 스승의 날을 맞아 모교 농구팀에 이를 후원할 예정이다.

한편 셀렉스 스포츠는 매일유업의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 산하의 스포츠 전문 브랜드다. 물에 타 음용하는 분말 타입, 바로 음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RTD(Ready to Drink) 타입으로 출시된다. 전 제품에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분리유청단백질(Whey Protein Isolate) 100%를 사용하여 체내 흡수가 빠르고 산뜻한 맛을 낸다. 지방과 유당이 없어 유제품 소화가 부담스러운 경우에도 걱정 없이 음용할 수 있다.

특히 RTD 타입의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에는 100% 분리유청단백질이 달걀 3개 분량인 20g이나 들어있다. 여기에 L-카르니틴 효소 200mg을 추가해 운동 중 에너지와 활력 보충도 돕는다. 초콜릿 맛과 복숭아 맛 2종으로 출시되며 각각 99Kcal, 90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