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술닷컴, 대표 제품 ‘산사춘’ 온라인 판매 실시
상태바
홈술닷컴, 대표 제품 ‘산사춘’ 온라인 판매 실시
  • 김영목
  • 승인 2021.05.18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술 문화기업 배상면주가 포천LB가 자사 주류 판매 플랫폼 ‘홈술닷컴’을 통해 산사춘 온라인 판매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산사춘은 산사나무 열매와 산수유를 원료로 한 제품으로 1997년 출시돼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배상면주가의 대표 제품이다. 은은한 연수정 빛깔에 새콤달콤한 맛과 과실향이 특징이며, 쌀을 찌지 않고 생쌀을 가루 내 발효시키는 생쌀발효법을 적용한 12도의 저도수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온라인 전용 산사춘은 5개입 세트로 판매되며, 가격은 17,900원이다.한편, 배상면주가 포천LB는 산사춘 온라인 판매를 기념해 산사춘의 산뜻하고 친숙한 이미지를 강조한 일러스트 캐릭터 ‘춘이’를 선보이고, ‘산사춘이 필요한 순간’이라는 애니메이션 영상을 제작해 홈술닷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등에 공개했다. 각 영상은 소개팅과 야근이라는 생활 밀착형 소재의 에피소드를 담고 있어 공감과 재미를 불러일으킨다.

배상면주가 포천LB 관계자는 “배상면주가의 대표 제품인 산사춘을 집에서 간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홈술닷컴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실시하게 됐다”며 “새콤달콤한 맛과 산뜻한 향이 매력적인 산사춘으로 가정의 달 특별함을 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상면주가 포천LB는 주류업계 최초로 ‘홈술닷컴’을 통해 전통주 당일 배송 서비스를 론칭하는 등 비대면 시대에 맞춰 빠르게 온라인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현재 홈술닷컴에서는 ‘느린마을막걸리’, ‘느린마을증류주’, ‘느린마을소주21’, ‘복분자음’ 등 배상면주가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홈술닷컴의 당일배송 서비스인 ‘오늘홈술’도 이용 가능하다. 서울 전 지역은 오후 3시 이전, 경기 일부 지역은 오전 11시 이전에 주문 시 당일 오후 9시까지 제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 간 홈술닷컴 전 제품에 대해 5% 할인이 적용되며, 산사춘 구매 시에는 5% 추가할인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