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크로커다일레이디, 친환경 소재 ‘오가닉 웨어러블’ 티셔츠
상태바
[신상품]크로커다일레이디, 친환경 소재 ‘오가닉 웨어러블’ 티셔츠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5.27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크로커다일레이디_오가닉 웨어러블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크로커다일레이디(www.crocodilelady.co.kr)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수분 흡수력과 착용감이 뛰어난 ‘오가닉 웨어러블’ 티셔츠를 출시했다.
 
‘오가닉 웨어러블’ 티셔츠는 친환경 소재인 고급 텐셀을 사용하여 착용감이 실크보다 부드러우며 시원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텐셀은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뽑아낸 친환경 식물성 섬유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흡수된 수분을 밖으로 배출하는 수분 조절 능력이 뛰어나 땀을 많이 흘리거나 민감한 피부를 지닌 사람도 쾌적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소재이다.
 
또한, 정전기 발생이 적고 먼지가 잘 달라붙지 않으며 면보다 빠른 수분 흡수율을 자랑한다는 것. 
 브이넥과 라운드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 ‘오가닉 웨어러블’ 티셔츠는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쉽도록 베이직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었다.

. 브이넥 타입은 네이비, 바이올렛, 멜란지 그레이 3종으로 출시됐으며 라운드 타입은 화이트, 마젠타, 블랙 3종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모두 17,900원.
 
크로커다일레이디 배성호 본부장은 “한낮 기온이 27도를 넘나드는 등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시작되면서 시원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의 친환경 티셔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하게 선보이게 됐다”며 “극심한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도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오가닉웨 어러블’ 티셔츠와 함께 산뜻하고 쾌적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