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삼성카드 결제 시 1+1 혜택 제공
상태바
파파존스 피자, 삼성카드 결제 시 1+1 혜택 제공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21.06.01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특별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8월 25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 피자를 삼성카드로 결제 시 한 판을 추가로 제공하는 혜택을 펼친다고 1일 밝혔다.

사진=파파존스.
사진=파파존스.

 

대상 피자는 파파존스 피자의 인기 메뉴인 ‘수퍼 파파스’, ‘존스 페이버릿’, ‘아이리쉬 포테이토’,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등 4가지 메뉴다. 특히 4종 내에서 동일 피자 주문은 물론, 다른 메뉴와의 교차 주문도 가능해 취향에 따라 16가지 조합으로 즐길 수 있다.

제품별 특색이 달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것이 이번 프로모션의 특징이다. ‘수퍼 파파스’는 고기와 야채가 듬뿍 토핑된 파파존스 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이고 ‘존스 페이버릿’은 이탈리안 소시지, 페퍼로니, 6종의 치즈가 올려진 피자다. ‘아이리쉬 포테이토’는 진한 갈릭 소스에 포테이토가 더해져 담백하고 고소하며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는 매콤한 맛과 고기 풍미가 살아 있는 미트 칠리 소스에 두툼한 미트볼, 짭조름한 페퍼로니, 아삭한 양파가 어우러져 미국식 특유의 풍성함을 살린 것이 매력적이다.

이번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등 자체 온라인 채널은 물론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포장 주문 시에도 누릴 수 있다, 단, 삼성카드 결제 시에만 적용이 가능하며 콜센터 및 매장 전화 주문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날이 더워지는 요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게 2017년 이래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삼성카드 1+1 프로모션을 다시 선보였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파파존스 피자의 다양한 메뉴를 가족 및 지인들과 푸짐하게 즐기면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