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4년 연속 1위
상태바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4년 연속 1위
  • 김영목
  • 승인 2021.06.26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14년 연속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사진=일동후디스.
사진=일동후디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소비자 인식 조사를 바탕으로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상품 및 서비스를 선정해 발표한다.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5개의 척도로 웰빙 지수를 평가해 소비자에게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건전한 소비 문화를 촉진한다.

올해로 14년 연속 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 1위에 선정된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일동후디스가 국내 분유 시장에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산양분유다. 산양유에는 모유에 풍부한 A2 β-카제인 단백질이 많고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 단백질과 β-락토글로불린이 적어 우유 단백에 민감한 아기들의 소화 염려를 덜어준다.

특히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세계적인 청정지역 뉴질랜드 현지에서 원유를 탈지하지 않고 직접 제조해 산양유의 영양적 가치를 그대로 담았다. 생산 공정을 최소화하고 성장 발달에 중요한 엽산, 철분, 비타민D, DHA 등 일부 영양소와 성분만 추가하는 방식으로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유와 동일한 유즙분비방식으로 뉴클레오타이드, CLA, IGF, 스핑고마이엘린 등 성분과 함께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돕는 올리고당이 우유의 10배 이상 함유되어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소비자 인식 조사를 바탕으로 선정된다는 점에서 14년 연속 수상은 큰 영광이며 의미 있는 결과”라며, “’후디스 산양유아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오랜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