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착한쭝식’과 ‘가든쿡’에 식자재 공급
상태바
동원홈푸드,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착한쭝식’과 ‘가든쿡’에 식자재 공급
  • 김영목
  • 승인 2021.07.05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홈푸드가 지난 2일 서울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서가김푸드와 식자재 공급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동원홈푸드.
사진=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서가김푸드가 운영하는 전국 140여개 ‘착한쭝식’과 ‘가든쿡’ 가맹점에 연간 80억 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됐다.

‘착한쭝식’은 2017년 론칭된 배달 전문 중식 프랜차이즈로 짜장면 한 그릇에 2,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맛과 친절한 서비스로 인기가 높다. ‘가든쿡’은 온라인 주문 앱을 중심으로 한 양식 파스타 전문 프랜차이즈다. 파우치에 담은 다양한 파스타용 소스들을 본사에서 직접 제공해 개별 점주들이 통일된 맛을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서가김푸드는 올해 프리미엄 양식 브랜드와 돈가스 브랜드 등 신규 프랜차이즈를 론칭할 계획이며, 동원홈푸드는 향후 해당 신규 브랜드의 외식 매장에도 식자재를 공급하게 될 예정이다.

김성용 동원홈푸드 대표이사는 “서가김푸드와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신속하고 안전하게 식자재를 공급할 것” 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동반 성장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외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