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의 자체 스낵 라인업인 ‘이디야 스낵’의 ‘아이스콘’ 2종 누적 판매량이 200만 개를 돌파했다.
해당 제품은 아이스크림콘 형태의 과자로 튀기지 않고 오븐에 직접 구워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달콤한 초코 맛과 새콤달콤한 요구르트 맛 두 가지로 구성돼 지난해 4월 출시됐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디야 스낵이 어린이 고객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만족시키는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지난 9월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가 그려진 ‘신비아파트 음료’ 3종을 출시하는 등 키즈 전용 상품군을 강화해 나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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