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모터스, 컨티넨탈 GT 뮬리너 블랙라인 공개..'현대적 세련미'
상태바
벤틀리모터스, 컨티넨탈 GT 뮬리너 블랙라인 공개..'현대적 세련미'
  • 이미영 기자
  • 승인 2021.12.1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벤트리모터스
사진제공=벤트리모터스

 

벤틀리모터스가 뮬리너에서 제작한 컨티넨탈 GT의 뮬리너 블랙라인 모델을 공개했다.

이번 블랙라인 라인업은 럭셔리 그랜드 투어러 시장의 선도 모델인 컨티넨탈 GT의 외관 크롬 라인을 과감한 블랙 컬러로 대체해 현대적인 세련미를 더한 모델로 재탄생시킨 모델로 뮬리너의 비스포크 전문가들이 고객의 취향에 맞춰 추가적인 개인화 옵션을 제공한다.

특히 컨티넨탈 GT 뮬리너 블랙라인 버전은 벤틀리의 윙 배지를 제외하고 외관의 크롬 및 라디에이터 그릴 베젤까지 모두 블랙 컬러로 입혀지며, 사이드 미러의 상단 캡은 기존 새틴 느낌의 실버 색상 대신 글로시한 벨루가 블랙(Beluga Black) 컬러로 마감처리 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컨티넨탈 GT 뮬리너 블랙라인 모델에는 크롬 링의 고정 휠 뱃지가가 장착된 22인치의 블랙 휠이 장착되며, 대조적인 느낌을 강조한 세련된 포켓이 같이 적용된 블랙 뮬리너 휠 또한 향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벤틀리모터스는 현대적인 느낌의 컨티넨탈 GT 블랙라인 뮬리너 모델 도입을 통해 선도적인 럭셔리 스포츠 그랜드 투어러 제조사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나만의 특별한 차를 원하는 가장 까다로운 고객들의 니즈를 모두 충족킬 수 있는 비스포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