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경차, 더 넥스트 스파크 출시
상태바
쉐보레 경차, 더 넥스트 스파크 출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7.0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 넥스트 스파크 출시행사에서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이 더 넥스트 스파크를 소개하고 있 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1일, 경차 신모델 ‘더 넥스트 스파크(THE NEXT SPARK)’의 8월 본격 판매에 앞서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신차발표회를 갖고 전국 대리점에서 계약 접수에 들어간다. 
 
새로운 내외관 디자인과 한층 진보한 첨단 기술로 무장하고 지난 4월, 2015서울모터쇼 프레스데이를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된 바 있는 신형 스파크는 경차의 기준을 바꿔놓을 획기적인 상품성이 특징이다.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한국지엠 사장은 “글로벌 경차 신모델 더 넥스트 스파크를 전 세계에서 한국 시장에 가장 먼저 출시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글로벌 100만대 판매를 돌파한 기존 스파크의 동급 최고 주행성능을 이어 받으면서도 한층 정제된 스타일과 가치로 이전에 없던 세련된 경험을 제공하며 경차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지엠 창원공장에서  7월부터 본격적인 양산에 돌입하는 신형 스파크는 국내 시장은 필두로 올 하반기부터 전 세계 40개국 이상에서 판매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