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파리 모드 시티'서 세계 일류 스판텍스 마케팅
상태바
효성 '파리 모드 시티'서 세계 일류 스판텍스 마케팅
  • 김정미 기자
  • 승인 2015.07.03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김정미 기자]   효성[004800]은 오는 4∼6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파리 모드 시티 & 인터필리에르 2015(Paris Mode City & Interfiliere Paris)'에 참가해 글로벌 마케팅을 펼친다고 3일 밝혔다.올해 32주년을 맞은 파리 모드 시티는 전 세계 40여개국 500여개 브랜드, 300여개 원부자재 업체 등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란제리·수영복 및 원부자재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서 효성은 다양한 기능적 차별화 제품을 내세워 스판덱스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크레오라'의 위상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염소 성분에 의해 스판덱스가 약해지는 것을 막아 수영복의 내구성을 향상시켜주는 '크레오라 하이클로(creora® highclo)', 원단 생산 시 염색이 돼 컬러풀한 의류용 원단에 적합한 '크레오라 컬러 플러스(creora® color+)', 낮은 온도에서 가공이 가능해 친환경적이며 부드러운 촉감을 주는 '크레오라 에코-소프트(creora® eco-soft)' 등을 전시한다.

나일론 소재인 아쿠아-X(Aqua-X)와 크레오라로 만들어진 제품도 관람객 및 바이어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효성은 해외 주요 고객사는 물론 국내 고객사인 ㈜아영, 현진니트, 부천 등의 원단을 전시하는 동시에 국내 수영복·란제리 브랜드인 신영와코르, 레노마 등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트렌드의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사의 신규 판로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라는 동반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