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로맨틱 뱅쇼 세트'로 특별한 순간을 선물하세요!
상태바
스타벅스 '로맨틱 뱅쇼 세트'로 특별한 순간을 선물하세요!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2.14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소중한 사람들과의 로맨틱한 추억을 선물할 ‘로맨틱 뱅쇼 세트’를 2월 14일 새롭게 선보인다.

‘로맨틱 뱅쇼 세트’는 집에서 간편하게 논알콜 뱅쇼를 만들어 마실 수 있는 홈카페 세트로, 사랑스러운 패키지와 영롱한 색감의 음료 비주얼로 밸런타인 데이 등 기념일에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용으로 좋다. 지난해 11월 출시되었던 ‘화이트 뱅쇼 세트’의 보랏빛 버전으로, 은은한 포도향과 건조과일의 향긋한 풍미가 특징이다.

구성품으로는 뱅쇼 베이스와 레몬, 딸기 등의 건조 과일, 시나몬, 월계수 등의 건조 향신료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이스와 물, 향신료 등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조절해 청량한 아이스 뱅쇼 혹은 달콤한 따뜻한 뱅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로맨틱 뱅쇼 세트’는 39,000원의 가격에 770개 스타벅스 매장과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자세한 판매 매장 정보는 스타벅스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 티, 뱅쇼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홈카페 세트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지난 1월 12일 ‘홈카페 라떼 세트’를 출시한데 이어, 1월 20일에는 지난해에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뉴이어 시트러스 티’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릴랙싱 시트러스 티 세트’를 선보이며, 선물용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스타벅스
사진제공=스타벅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