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 ‘피크닉’ 이어 여름 겨냥 ‘휴양지’ 테마로 새 단장… 오는 8월 13일까지 운영
- 한정판 굿즈 및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체험 기회 마련
- 한정판 굿즈 및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체험 기회 마련
BAT로스만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 속 휴양지’를 콘셉트로 한 글로(glo™) 팝업 스토어를 오는 8월 13일까지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백야드빌더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로의 여름 캠페인 슬로건인 ‘블루로 나답게, 시원하게 리프레시’를 주제로,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휴양지에서 느낄 수 있는 휴식의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글로는 지난해 가을부터 매 시즌, 캠퍼들의 성지라 불리는 ‘백야드빌더’와 협업 형태로 팝업스토어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올 봄에는 ‘도심 속 피크닉’을 테마로 팝업을 꾸려 새로워진 글로를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바 있다.
글로 관계자는 “글로를 애용해주는 고객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색다르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해드리고자 백야드빌더와 협업을 통한 팝업 스토어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무더위에 지친 마음을 달래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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