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위탁운영 스타트업 "핸디즈 에드이엔지와 M.O.U체결"
상태바
숙박위탁운영 스타트업 "핸디즈 에드이엔지와 M.O.U체결"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23.06.25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디즈 숙박 고객들 편의성 확보위한 제휴
전기차 충전소 설치 및 증설 M.O.U(사진제공=핸디즈)
전기차 충전소 설치 및 증설 M.O.U(사진제공=핸디즈)

숙박 위탁운영 서비스 1등 스타트업 핸디즈(대표 정승호)는 레드이엔지와 전기차 충전소 설치 및 증설을 위하여 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2019년 설립된 레드이엔지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 밸류 체인을 아우르는 종합 서비스 플랫폼 업체다. 충전소 설치부터 유지보수, 운영, 통합 관제 등 전기차 충전 관련 서비스 일체를 제공 중이다. 올해 하반기 완료를 목표로 완속·급속 충전기 제조를 위한 기술도 개발하고 있다.

핸디즈는 친환경 트렌드와 더불어 전기차 보급률이 늘어남에 따라 전기차를 이용하는 투숙객의 편의 제공을 위해 이번 MOU를 체결하였다. 어반스테이 여수웅천점에 10대의 전기차 충전 시설을 설치 및 운영 중이며 이를 시작으로 전국 어반스테이, 르컬렉티브 지점에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핸디즈 김정훈 본부장은 “고객이 방문하고 싶은 신규 지점을 빠르게 확장하는 것과 함께 고객 만족을 동시에 달성하는 것이 올해 가장 큰 도전 과제이다. 친환경 전기차 산업이 트렌드가 되어가는 시대에 걸맞게 전기차 이용 투숙객의 편의를 선제적으로 제공하여, 서비스 품질 향상과 투숙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주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MOU를 통해 숙박 시설과 전기차 충전 인프라가 융합되어 미래 지속 가능한 도시환경 숙박 문화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숙박 위탁운영 서비스 1등 스타트업 핸디즈(사진제공=핸디즈)
숙박 위탁운영 서비스 1등 스타트업 핸디즈(사진제공=핸디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