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관에서 만나는 "신발케이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 전시
상태바
미술관에서 만나는 "신발케이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 전시
  • 이명옥 기자
  • 승인 2023.07.0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전시회서 스타일러 슈케이스 특별 전시
- 미래 신발관리 아이템 LG 스타일러 슈케어, 슈케이스
-“신발 마니아, MZ세대 겨냥한 다채로운 체험마케팅
- 리셀가 약 8천만원 희귀품 스니커즈 ‘에어조던1 하이’ 콜라보 전시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 사진제공=엘지전자]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 사진제공=엘지전자]

LG전자는 세종문화회관 세종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는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전시회에서 7월 7일부터 9월 10일까지 스타일러 슈케이스를 활용한 대규모 특별 전시를 선보인다. 

세종문화회관 세종라운지 로비 한쪽 벽면을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와 한정판 스니커즈로 가득 채운 이색 전시를 통해 신발을 즐기면서 관리하는 F.U.N(First: 최고의, Unique: 차별화된, New: 세상에 없던)한 고객경험을 전파한다. 세종라운지 로비 벽면 약 12미터 공간을 스타일러 슈케이스 89대와 다양한 인기 스니커즈로 채웠다.

이번 전시회에 전시된 스니커즈 중 가장 고가의 전시품인 ‘2018년 블랙토(Black Toe) 컬러웨이의 에어 조던 1 레트로 하이’ 모델을 LG 스타일러 슈케이스로 제대로 보관하고 즐기는 모습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 신발은 2018년 에어조던 디자이너 10여 명에게 샘플로 제공되고 실제 발매되진 않은 희귀품으로 현재 리셀 시장에서 약 8천만 원에 거래되고 있다.

["에어 조던 1 레트로 하이"/사진제공=엘지전자]
["에어 조던 1 레트로 하이"/사진제공=엘지전자]

LG 스타일러 슈케이스는 나만의 소중한 신발을 제대로 보관하면서 예술 작품처럼 감상하는 신개념 신발 보관 전시함이다. 신발 보관을 위해 제품 내부는 박물관 수준인 55% 이하의 습도를 유지한다. 신발 변색을 유발하는 자외선도 99.9% 차단한다. 턴테이블처럼 360도 회전하는 받침대는 은은한 조명과 함께 신발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전시장 방문 고객은 슈케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신발을 항상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LG 스타일러 슈케어도 체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운동화나 구두 등은 물론 골프화, 축구화 등 기능성 신발과 자주 신는 데일리 슈즈까지 LG전자의 차별화된 혁신기술로 맞춤 관리해 주는 프리미엄 신발관리기다.

LG전자는 미래환경을 위해 투명창을 제외한 스타일러 슈케이스와 슈케어의 외관을 재생플라스틱 사용으로 더 나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LG전자가 실천하고 있는 ESG 경영을 보여준다.

스타일러 슈케이스ㆍ슈케어는 LG UP가전 라인업으로, 구입 후에도 LG 씽큐(LG 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다. LG전자는 슈케이스에 조명색을 추가하고 슈케어에 신규 맞춤 코스를 업그레이드하는 등 새로운 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박원영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은 “신발 마니아와 MZ세대 등 다양한 고객층이 프리미엄 신발관리 솔루션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즐기면서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