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외 스포츠 스타 " KT 오대장’3기 10일 활동시작
상태바
이강인 외 스포츠 스타 " KT 오대장’3기 10일 활동시작
  • 이제원 기자
  • 승인 2023.07.1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대장3기 이강인, 강백호, 고영표, 소닉붐 문성곤, 롤스터 기인 선수
- 국민과 함께하는 스포츠 컨텐츠
[KT 5대장/사진제고=KT]
[KT 5대장/사진제고=KT]

KT 오대장' 이 오는 10일 3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오대장은 KT의 후원을 받거나 KT Sports에 소속된 5명의 스포츠 스타로 축구선수 이강인, kt wiz의 강백호와 고영표, kt 소닉붐의 문성곤, kt 롤스터의 기인 선수) 구성되어 팬들과 소통하며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오대장 시즌3의 첫 콘텐츠는 인기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를 통해 7일 공개했으며 오대장의 새로운 멤버 소개와 선수들의 고난이도 퍼포먼스들을 선보였다. 오는 23일에는 이강인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김계란이 대학생 8인과 함께 진행한 이색 게임 대결을 공개한다. 

KT는 고객이 일상에서 오대장을 보다 쉽게 접하게 하기 위한 콜라보 상품 출시도 준비한다. 작년 해태제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오대장X오예스’에 이어 두번째 콜라보인 ‘오대장X에이스’를 8월 출시로 준비 중이다.

이번 콜라보는 대한민국 스포츠계 에이스인 ‘오대장’과 1974년 첫 출시 후 국민 간식으로 자리매김한 해태제과 ‘에이스’가 콜라보를 통해 양사의 브랜드 시너지를 극대화 한다는 취지에서 준비됐다. 8월 출시 예정인 오대장X에이스는 33만개 한정으로 제작되며 수익금 일부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될 예정이다.

[KT 5대장 3기 출범식/사진제공=KT]
[KT 5대장 3기 출범식/사진제공=KT]

오대장에서 기술대장을 담당하는 이강인 선수는 “지난 KT오대장 활동을 통해 다양한 국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었는데, 올해는 더 다양한 방식으로 국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스포츠 선수로서 KT오대장과 함께 의미 있는 활동을 계속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콘텐츠는 KT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콜라보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또한, 오대장과 협력하여 상품 출시도 준비 중이며, 오대장x에이스라는 제품이 8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번 활동을 통해 KT는 국민들과 소통하며 스포츠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입니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본부장은 “KT를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들을 통해 더욱 진정성 있게 국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경기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매력을 재미있게 전달하는 스포츠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며, “2023년에도 KT 오대장 활동이 많은 국민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희망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