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코리아, 층간소음 특화제품 "뭄뭄 실내화 리뉴얼"
상태바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층간소음 특화제품 "뭄뭄 실내화 리뉴얼"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7.1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격·진동 흡수 소재 적용해 층간소음 저감 특화, 출시 1년 만에 5만 켤레 돌파
- 아파트 입주민 의견 반영 다양한 사이즈 종류를 두 배 세분화해
- 엘리베이터TV 영상 콘텐츠 '망치발 편' 광고 효과로 전 분기 대비 100% 증가 성과 
[뭄뭄실내화 5만 켤레 판매 기념 리뉴얼 출시/ 사진=포커스미디어코리아]
[뭄뭄실내화 5만 켤레 판매 기념 리뉴얼 출시/ 사진=포커스미디어코리아]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아파트 층간소음 방지용으로 개발한 '뭄뭄실내화'의 누적 판매 5만 켤레 돌파를 기념해 7월 14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표했다.

뭄뭄실내화는 아파트 입주민의 가장 큰 고민인 층간소음 문제를 해결하고자 앤아웃코퍼레이션과 함께 개발해 출시했다. 소재로 반도체 공장에서 사용하는 '엘라스탄'과 '고탄성EVA'를 쿠션재로 적용해 층간소음 저감에 특화된 상품이다.

2022년 4월에 뭄뭄실내화 시리즈 첫 번째 모델인 '뭄뭄실내화 베이직' 론칭 후, 같은 해 여름에는 통풍성을 강화한 '뭄뭄실내화 에어'를 출시하는 등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하며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이번에 리뉴얼한 제품 사이즈를 기존 4단계(유아용, S, M, L)에서 160mm부터 300mm까지 20mm 단위로 8단계까지 세분화 하여 온 가족이 사용하게 구성하였다. 특히, 여름용 뭄뭄실내화 에어는 고탄성EVA 소재를 이전 제품보다 최대 2.6배 추가해 쿠션 능력을 향상시켰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지난 1월 엘리베이터TV 광고로 송출한 '뭄뭄실내화: 망치발 편'이 국내 최대 광고 포털 사이트 'TV CF'에서 TOP 10에 등극하는 등 층간소음 해결책을 재치있게 표현한 영상 콘텐츠에 힘입어 뭄뭄실내화 1분기 판매량이 전 분기 대비 100%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하루 990만명이 시청하는 유일한 디지털 옥외광고(DOOH)인 엘리베이터TV 광고,유튜브, 인스타그램, 영화관, 지하철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의 광고도 제작하고 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5만 켤레 판매를 시작으로 더 많은 아파트 입주민들께 층간소음 고민을 덜어드려 이웃 간 갈등이 줄어들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품 연구개발과 마케팅 강화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