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일본서 최대 50% 할인..”후쿠오카 보스이조에서 ”에서
상태바
카카오페이, 일본서 최대 50% 할인..”후쿠오카 보스이조에서 ”에서
  • 이제원 기자
  • 승인 2023.07.14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본 No.1 QR 결제 사업자 페이페이와 연말까지 대규모 프로모션
- 후쿠오카 엔터시설 보스이조(Boss E Zo)에서 50% 즉시 할인
- 이외에도 후쿠오카 국제공항∙편의점 로손에서 할인 혜택까지 제공
[카카오페이 대규모 행사/사진=카카오]
[카카오페이 대규모 행사/사진=카카오]

카카오페이가 휴가철을 맞이해 일본 QR 결제 1위 페이페이와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3월 카카오페이와 페이페이가 체결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후쿠오카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엔터테인먼트 시설 보스이조(Boss E Zo)에서 이벤트 기간 내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인당 2회까지 결제 금액의 50%가 즉시 할인(건당 최대 할인 금액 15,000엔)된다.

보스이조는 최근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후쿠오카의 랜드마크로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 기구와 SNS용 사진 촬영에 좋은 전시관, 다채로운 레스토랑을 보유한 복합 놀이공간이다.

[보스이조에서 /사진=카카오페이]
[보스이조에서 /사진=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은 보스이조에서 카카오페이를 통해 결제시 최대 약 27만 원까지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보스이조 할인 프로모션은 12월 말까지이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후쿠오카 국제공항에서도 할인이 적용된다. 7월 말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10,000엔 이상 결제하는 사용자는 1,000엔을 즉시 할인받는다. 일본의 편의점인 로손에서도 연말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1,000엔 이상 결제하면 인당 2회까지 100엔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앞으로도 해외 제휴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은 일본 내 ‘카카오페이’나 ‘알리페이플러스’ 로고가 비치된 오프라인 매장에서 별도 환전 과정 없이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체험/ 사진=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체험/ 사진=카카오페이]

한편, 카카오페이는 사용자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기존 방식과 같이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된다. 결제 화면의 바코드/QR코드를 제시하거나 사용자가 매장에 붙어 있는 QR코드를 촬영해 결제하면 ‘카카오페이머니‘로 쉽고 빠르게 결제가 완료된다.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수 있거나 서비스를 테스트 중인 국가는 일본, 중국, 태국,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영국, 호주 등 총 12개국에 달한다.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가 제공되는 국가는 계속해서 늘어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