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 호텔업계와 협업으로 MZ세대 마케팅 ‘호캉스족’ 공략
상태바
식품업계, 호텔업계와 협업으로 MZ세대 마케팅 ‘호캉스족’ 공략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7.1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식과 럭셔리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미식 호캉스’ 대상 마케팅
- 하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 '더미식 비빔면' 콜라보 메뉴
- 그랜드 조선 제주 등 유명호텔 식품업계화 손잡고 마케팅
[하림X반얀트리 협업 ‘더미식 비빔면과 LA갈비’/사진=하림
[하림X반얀트리 협업 ‘더미식 비빔면과 LA갈비’/사진=하림

무더위와 장마로 가까운 곳에서 특별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찾는 미식가들을 위해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미식 호캉스’가 올 여름 새로운 휴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식품업계와 호텔업계도 발빠르게 다양한 협업 메뉴와 패키지를 선보이며 여름철 미식 호캉스족을 사로잡기 위한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하림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8월 31일까지 매콤새콤한 비빔면에 LA갈비를 얹은 스페셜 ‘더미식 비빔면과 LA갈비’를 판매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8월 26일까지 토요일마다 열리는 '2023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에서도 하루 한정 ‘더미식 비빔면’ 100그릇을 판매한다. 워커힐 숙박권, 더미식 비빔면, 타투스티커&야광팔찌 등 풀파티의 흥을 돋울 풍성한 선물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루프탑 바 ‘피크 포인트’는 ‘플레이 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협업해 제주에서 동남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를 8월 12일까지 운영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는 아이스크리 벤앤제리스와 ‘서머 어페어’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모모바는 뷔페식으로 선보이는 ‘썸머 빙수 뷔페 feat. 켈로그’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썸머 빙수 뷔페 feat. 켈로그’/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썸머 빙수 뷔페 feat. 켈로그’/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여의도 메리어트는 오비맥주 브랜드 ‘한맥’과 함께 ‘Brew-tiful Summer’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하림 관계자는 “먼 거리와 긴 시간이 소요되는 여행 대신 국내 가까운 곳에서 간편히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호캉스가 올해도 주목받고 있다”며 “휴식에 빠질 수 없는 미식의 즐거움 등 다채로운 요소를 접목한 다양한 형태의 휴가 문화가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