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맨체스터 시티 트레블 달성 기념 컨셉 스토어 오픈
상태바
푸마, 맨체스터 시티 트레블 달성 기념 컨셉 스토어 오픈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23.07.1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3-24 시즌 맨체스터 시티 라이선스 의류, 푸마 용품 판매
- 맨체스터 시티 공식 후원사로 국내에 다양한 프로그램 선보일 예정
[푸마 ‘맨체스터 시티 컨셉 스토어’/사진=푸마코리아]
[푸마 ‘맨체스터 시티 컨셉 스토어’/사진=푸마코리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맨체스터 시티 FC의 트레블 달성과 방한을 기념하여 컨셉 스토어를 지난 14알 오픈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푸마 ‘맨체스터 시티 컨셉 스토어’는 2022-23 시즌 트레블이라는 역사적인 성과를 거둔 맨체스터 시티의 블루 컬러를 컨셉으로 14일부터 3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3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컨셉 스토어는 국내 축구 팬들이 맨체스터 시티 라이선스 제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축구화 ‘브레이크스루 팩’ 등 푸마의 최신 축구화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푸마는 이번 컨셉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맨체스터 시티의 공식 후원사로서 7월 말 예정된 맨체스터 시티의 프리시즌 투어를 맞아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맨체스터 시티 컨셉 스토어’/사진=푸마코리아]
[‘맨체스터 시티 컨셉 스토어’/사진=푸마코리아]

맨체스터시티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푸마와 맨체스터 시티의 역대 유니폼 및 트로피 전시와 더불어 맨체스터 시티 소속 푸마 후원 선수들과 국내 팬들이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마킹 유니폼 저지 역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푸마코리아 이나영 대표는 “트레블 달성이라는 역사에 남을만한 성과를 달성한 맨체스터 시티와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푸마는 맨체스터 시티의 파트너로서 구단과 팬들이 특별한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축구에 대한 푸마의 헤리티지와 진정성을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