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4종 출시
상태바
하이트진로,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4종 출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7.1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슬방울 캐릭터 활용한 ‘참이슬’의 젊은 브랜드 이미지 강화
- 아이유와 함께하는 온라인 숏폼 콘텐츠 통해 소비자와 소통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4종/사진=진로하이트]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4종/사진=진로하이트]

하이트진로가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이슬방울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참이슬을 음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이다.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은 아이유와 함께 TV광고로 ‘이슬방울’ 캐릭터를 다양하게 개발, 디자인해 라벨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윙크하는 사랑스러운 이슬방울, 깨끗하고 맑은 눈망울을 강조한 이슬방울, 두 팔을 활짝 벌린 이슬방울, 참이슬잔을 들고 발그레한 이슬방울 등 다양한 포즈와 귀여운 표정의 디자인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대한민국 No.1 소주 브랜드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MZ세대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며 “참이슬의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