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K-캐릭터로 어린이 식품 공략..
상태바
대상웰라이프㈜, K-캐릭터로 어린이 식품 공략..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7.17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뽀로로’, ‘브레드 이발소’와 각각 패키지 콜라보레이션
- 마이밀 마이키즈 3초에 1개씩 판매 올 6월 누적 판매 2500만팩 달성
 ['마이키즈' 3종, '마이키즈' 4종/사진=대상웰라이프]
 ['마이키즈' 3종, '마이키즈' 4종/사진=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가 인기있는 K-캐릭터로 아이들의 동심을 공략하며 어린이 식품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영양 간식 마이밀 '마이키즈'는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를 적용한 패키지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대상웰라이프㈜의 대표 어린이 영양식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뛰어난 맛과 영양으로 편식이 심한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필수 육아템’으로 꼽히며 작년에는 3초마다 1개씩 팔리는 히트 제품에 등극했다.

지난 5월 출시된 마이밀 ‘마이키즈 밀크맛’은 쿠팡 골드박스 첫 론칭 완판을 기록하는 등 한 달 만에 12만팩이 판매됐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마이밀 ‘마이키즈’는 2019년 9월 출시 이후 올해 6월 기준 누적 2,500만팩 판매를 달성했다.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75% 가까이 증가하면서 누적 판매량에 힘을 더했다.

해외로도 제품 성장세를 키워가고 있다. 영양 간식 ‘마이키즈’는 2021년 베트남 진출 이후 1년 만에 베트남 수출량이 약 6배 늘어나는 등 판매에 청신호가 켜졌다. 베트남 내 인지도가 높은 뽀로로 캐릭터와 전문적인 영양 노하우를 갖춘 ‘마이키즈’ 제품력 간의 시너지가 주효했다.

[마이키즈 X 브레드 이발소 콜라보레이션/사진=대상웰라이프]
[마이키즈 X 브레드 이발소 콜라보레이션/사진=대상웰라이프]

건강기능식품인 웰라이프 ‘마이키즈’는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를 내세우며 키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도입하고 구미∙츄어블∙캡슐 형태로 재미있는 식감까지 더해 어린이 소비자들의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마이키즈 브랜드는 미래 세대인 어린이를 위한 기부 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사회공헌 네트워크인 행복얼라이언스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2,700만원 상당의 마이밀 ‘마이키즈’를 결식우려아동에게 전달하고, 가정의 달 웰라이프 ‘마이키즈’ 3종을 기부하면서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K-캐릭터와 함께 자사의 영양 설계 노하우를 토대로 어린이들의 즐거움과 건강을 함께 책임지는 제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