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레몬 스퀴즈’ 출시 2주 만에 100만 캔 판매 돌파
상태바
오비맥주, ‘카스 레몬 스퀴즈’ 출시 2주 만에 100만 캔 판매 돌파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7.1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더한 ‘카스 레몬 스퀴즈’…여름철 소비자 어필
- SNS 통해 품귀현상… 오비맥주, 추가 물량 생산 결정
-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는 온라인 판매로 소비자 접근성 강화
[오비맥주 카스의 여름 한정판 ‘카스 레몬 스퀴즈’ (이미지 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의 여름 한정판 ‘카스 레몬 스퀴즈’ (이미지 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한정판 ‘카스 레몬 스퀴즈’가 출시 2주 만에 100만 캔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카스의 상쾌하고 깔끔한 맛에 신선한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더한 신제품으로 지난 7월 초 시즌 한정 출시됐다. 500ml 캔 단일 제품으로 2주 만에 100만 캔 판매를 달성해 시즌 한정 제품 중 최단 기간으로 카스 레몬 스퀴즈 생산량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출시 직후 SNS상에 입소문이 나면서 MZ 소비자들의 카스 레몬 스퀴즈 인증샷 유행이 확산됐다.

함께 출시한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는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해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알코올만 추출해 내는 ‘스마트 분리 공법’을 이용해 카스 레몬 스퀴즈의 상큼하고 청량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스는 지난 14일부터 카스 레몬 스퀴즈 출시를 기념해 서울 홍대 상상마당 인근에 레몬을 테마로 한 ‘카스 레몬 스퀴즈 팝업 매장’을 열어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섰다.

[‘카스 레몬 스퀴즈 팝업 매장’/이미지 제공=OB맥주]
[‘카스 레몬 스퀴즈 팝업 매장’/이미지 제공=OB맥주]

플레이존과 굿즈 판매존으로 구성된 공간은 대형 레몬 조형물이 설치된 포토부스와 레몬 모양의 회전무대 기구 등으로 꾸며졌으며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와 시음 기회도 제공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치열한 여름 성수기 시장에 카스 레몬 스퀴즈가 단일 제품으로 2주 만에 100만 캔 판매를 달성한 것은 그 의미가 크다"며 “카스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과 탁월한 제품력으로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