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에서도 교촌 치킨 즐길 수 있다.
상태바
‘워터파크에서도 교촌 치킨 즐길 수 있다.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7.2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교촌치킨, 덕산 ‘스플라스 리솜’에 투고매장 신규 오픈
- 여름 휴가 시즌 성수기 앞두고 리조트, 해수욕장 등에 매장 확장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충남 예산군 덕산면에 위치한 ‘스플라스 리솜’에 교촌치킨 투고(To go, 특수형 관광지) 매장 ‘스플라스리솜점’을 신규 오픈했다.

스플라스 리솜은 6백년 역사의 덕산 온천수로 즐기는 온천워터파크 리조트다. 스파, 어트랙션 등 다양한 실내외 시설을 보유해 사계절 내내 가족 단위 고객들이 즐겨 찾는 충청남도의 대표적 관광시설이다.

교촌은 '교촌 1991 투고 매장'을 새로 오픈하고 여행객들에게 평소 즐기던 교촌의 맛을 리조트 내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교촌1991 투고 스플라스 리솜점'은 본관 1층 플렉스타워 내 입점했다. 교촌 오리지널 및 레드오리지널, 허니콤보 등 교촌의 대표 인기 메뉴와 웨지감자, 치즈볼, 등 사이드 메뉴 및 수제 맥주를 함께 선보이며 관광객들에게 외식의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현재 교촌치킨은 특수형 투고 매장을 지속 오픈 중에 있으며, 리조트 외에도 해수욕장 등 다양한 특수상권으로 범위를 넓혀가고 있는 중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투고 매장은 시그니처 메뉴를 중심으로 이동성, 편리성, 조리 간편성 등을 콘셉트로 “최상의 맛과 철저한 위생관리로 가정이나 매장뿐 아니라 휴가지에서도 교촌치킨을 즐기실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