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여름맞이 ‘핫썸머 지퍼백 기획전’… 최대 50% 할인
상태바
크린랲, 여름맞이 ‘핫썸머 지퍼백 기획전’… 최대 50% 할인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8.0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월 13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22종 최대 50% 할인

국내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이 8월을 맞아 ‘핫썸머 지퍼백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여행, 캠핑 등 여름휴가를 떠나는 이들을 위해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도가 높은 지퍼백 22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핫썸머 지퍼백 기획전’에서는 △이중 지퍼백을 비롯해 △미니미니 지퍼백 △뽀로로 슬라이딩 지퍼백 △대용량 슬라이딩 지퍼백 △유즈웰 지퍼백 등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의 지퍼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중 지퍼백은 강력한 이중 잠금장치로 야채, 과일류의 음식을 더욱 신선하고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하다. 물놀이 후 젖은 옷이나 물건을 보관하기에도 좋아 여름휴가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작은 사이즈의 미니미니 지퍼백은 이어폰 등 소형 전자제품은 물론 반지나 목걸이 등 액세서리 보관에 간편해 소지품 보관 시 활용하기 좋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캐릭터가 그려진 뽀로로 슬라이딩 지퍼백은 스탠딩 방식의 슬라이드 지퍼백으로 일반 지퍼백보다 많은 양을 넣을 수 있고, 특히 밑면을 세워 보관할 수 있어 아이와 함께 떠난 여행에서 보다 편리하다.

크린랲 관계자는 “8월을 맞아 여름휴가를 떠나는 이들이 많아진 만큼 야외활동 시 활용도가 높은 지퍼백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의 지퍼백이 준비돼 있어 온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여행 아이템을 마련하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