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2023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공식 후원
상태바
오비맥주 카스, '2023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공식 후원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8.03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스, 플레이오프부터 파이널까지 공식 후원
- 현장 이벤트 통해 ’CASS X LCK’ 응원 서포터즈 선정
[카스 ‘2023 LCK 서머’를 공식 후원포스터/사진=오비맥주 카스]
[카스 ‘2023 LCK 서머’를 공식 후원포스터/사진=오비맥주 카스]

오비맥주 카스가 ‘2023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Z세대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LCK는 2012년부터 진행된 국내 최대 리그오브레전드 대회다. 참가팀들의 높은 경기력과 대회 규모를 바탕으로 e스포츠 팬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올해 파이널에는 5년 만에 한국에서 개최되는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진출권이 달려 있어 더욱 관심이 뜨겁다.

카스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e스포츠의 주요 팬층인 Z세대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젊은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카스가 추구하는 젊은 에너지와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진행되는 2023 LCK 서머 플레이오프 기간 동안 카스 부스를 운영해 현장 관람객들을 만난다. 부스에서는 카스의 여름 한정판 ‘카스 레몬 스퀴즈’와 응원 구단 로고 스티커를 직접 부착해 꾸밀 수 있는 맥주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카스는 플레이오프 기간 내 ‘CASS X LCK’ 응원 서포터즈를 선정할 계획이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관람객들에게는 2023 LCK 서머 파이널 직관 기회와 함께 응원 용품을 담은 웰컴키트, 당일 왕복 셔틀버스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후 18일부터 20일까지 대전광역시 DCC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3 LCK 서머 파이널과 팬 페스타에서도 카스 부스를 운영한다.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앵글 포토 부스를 마련해 현장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결승 진출팀의 로고와 우승을 기원하는 슬로건이 삽입된 캔 모형의 굿즈도 한정 수량 선보인다.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국내 최대 e스포츠 리그를 통해 Z세대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가고자 한다”라며 “젊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카스의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