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프랑스 테이블웨어 ‘까롱파리(CARRON Paris)’ 론칭
상태바
LF몰, 프랑스 테이블웨어 ‘까롱파리(CARRON Paris)’ 론칭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8.0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까롱파리의 다양한 테이블웨어, ‘마리 앙투아네트’

- 론칭 22일 오전 11시 LF몰 리빙관에서 최대 20% 할인하는 라이브 방송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은 프랑스 프리미엄 수공예 테이블웨어(Table ware) 브랜드 ‘까롱파리’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LF몰이 직수입해 선보이는 까롱파리는 지난 2015년부터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까롱의 공방의 장인들에 의해 수공예로 제작되는 테이블웨어로 제품마다 불규칙적인 모양새와 유약의 발림이 수채화적인 감성을 자아내는 품격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까롱파리의 베스트 컬렉션인 ‘마리 앙투아네트(Marie Antoinette)’ 컬렉션을 핵심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이 컬렉션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의 우아함과 화려한 삶을 모티브로 반영한 꽃과 리본 장식의 디자인 포인트가 돋보이는 상품이다. 소재 또한 가볍고 내구성이 좋으며 열과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파이앙스(Faïence, 주석 성분을 함유한 불투명 유약을 바른 도기)‘ 소재를 사용해 유니크한 디자인과 동시에 편의성 또한 높였다.

LF몰은 까롱파리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22일 오전 11시에 프랑스 프리미엄 까롱 런칭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까롱파리의 다양한 테이블웨어를 한정수량,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하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양한 증정품도 제공 할 계획이다.

LF몰 E-리빙 사업부 안정균 팀장은 “지난 팬데믹 기간을 거치며 자연스러워진 홈파티, 홈카페, 집들이 문화 등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테이블웨어에 대한 눈높이를 높여주며 고가의 리빙 브랜드 또한 가치를 높게 평가 받고 있다”라며 “LF몰 리빙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까롱파리는 장인들의 수작업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같은 디자인이라도 조금씩 모양이 다르다는 점에서 충분한 소장가치가 있으며 고급스러운 테이블링을 연출 할 수 있는 고품격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