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세계 고양이의 날’ 기념 후디스펫 SNS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일동후디스, ‘세계 고양이의 날’ 기념 후디스펫 SNS 이벤트 진행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8.0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월13일(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댓글로 참여
[‘세계 고양이의 날’ 기념 이벤트 진행/사진=일동후디스]
[‘세계 고양이의 날’ 기념 이벤트 진행/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세계 고양이의 날’을 기념하여 13일(일)까지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랜 기간 사람과 함께한 고양이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제정된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자신이 기르는 반려묘를 축하하고, 건강 케어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반려묘를 보유한 친구를 태그하고 고양이들에게 ‘냥’으로 끝나는 축하 메시지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3일(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후디스펫 면역케어’와 ‘후디스펫 관절케어’가 제공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고양이의 탄생을 축하하는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취지를 되새기고 함께 축하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소중한 반려묘에게 애정 담긴 축하 메시지도 남기고, 일동후디스만의 차별화된 산양유단백을 함유한 후디스펫을 통해 반려묘의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후디스펫은 일동후디스만의 차별화된 산양유단백과 장을 위한 유산균, 긴장완화를 위한 테아닌을 기본 설계로 한 프리미엄 펫 영양제 브랜드다. 유당 최소화 및 글루텐 프리 설계를 토대로 성분에 민감한 반려동물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특히 전 제품에 사람도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등급의 식품 원료가 사용되었고, HACCP 설비에서 제조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