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디아블로 IV’ 스페셜 포토카드 2차 증정 이벤트
상태바
버거킹, ‘디아블로 IV’ 스페셜 포토카드 2차 증정 이벤트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8.0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 스페셜한 아트워크와 특수 코팅 등으로 소장 가치 상승
- 3주간 버거킹 x 디아블로 신제품 3종 중 1종 이상 구매 시 증정
[‘버거킹 X 디아블로 IV’ 2차 스페셜 포토 카드 이미지 ]
[‘버거킹 X 디아블로 IV’ 2차 스페셜 포토 카드 이미지 ]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앞서 진행했던 ‘버거킹 X 디아블로 IV’ 1차 포토카드 이벤트 조기 종료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더욱 특별해진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다시 한 번 진행한다.

 버거킹은 오는 27일(일)까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와의 협업으로 선보인 신제품 ‘헬로 디아블로 와퍼’,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 ‘헬로 릴리트 와퍼’ 3종 중 하나 이상 구매 시 ‘디아블로 IV’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코드가 담긴 스페셜 포토카드를 선착순으로 기간별 순차 증정한다.

7일(월)부터 13일(일)까지는 ‘섬뜩한 찡그림’ 투구 아이템 및 ‘섬뜩한 붕대’ 장갑의 두 가지 아이템 코드를, 14일(월)부터 20일(일)까지는 ‘섬뜩한 핀’ 다리 및 ‘섬뜩한 발소리’ 장화의 두 가지 아이템 코드를 제공한다. 21일(월)부터 27일(일)까지는 ‘섬뜩한 우리’ 가슴 방어구 아이템 코드를 증정한다. 총 5종의 아이템은 버거킹에서만 제공되며, 모두 모으면 강령술사 캐릭터에서 사용 가능한 형상 변환 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예상보다 더 많은 분들이 지난 번 이벤트에 관심을 보여주셔서 포토카드가 조기 소진되었고, 이를 아쉬워하는 소비자 분들이 많았다”며 더욱 많은 물량과 함께 스페셜 아트워크 디자인과 특수 코팅, 반짝이는 효과까지 더해 소장 가치를 높인 이번 포토카드는 디아블로 IV의 첫 번째 시즌 ’악의 종자’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도 반가운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딜리버리와 킹오더를 제외한 매장 구매에 한하여 지급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포토카드 소진에 따라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