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 개최
상태바
한샘,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 개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8.10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빙 대축제 약 500종 상품 대폭 할인
- 온∙오프라인에 걸친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인테리어 공사∙가구∙생활용품 분야에서 올 상반기 고객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약 500종의 상품을 모아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SSEM FESTA)’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쌤페스타는 최근 이사 철과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집을 새 단장하려는 고객들이 더욱 부담 없이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각 카테고리 별로 인기 순위 15위까지의 상품 중 행사 상품을 엄선해 연중(年中)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9월 11일까지 한샘몰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한샘몰 오픈을 기념해 열린 1차 쌤페스타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행사다. 할인 상품을 기존 약 190종에서 이번에는 약 500종으로 확대했다. 

먼저 이번 쌤페스타에서는 ‘밀란100 퓨어화이트(Milan100 Pure White)’ 부엌, ‘마이티(Mighty)’ 건식 욕실 등 인테리어 공사 상품과 ‘아임빅(I’m Big) 수납침대’, ‘노뜨(Nott) 매트리스’ 등 가구 상품을 포함해 약 500종의 상품을 최대 82%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한샘몰 앱을 다운로드하면 최대 20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쌤페스타 기간 동안 매주 수요일 10시에는 ‘쌤DRAW’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약 30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공사, 인기 가구를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한샘의 창립 기념일인 9월 9일을 전후해 ‘99딜’ 이벤트도 마련했다. 9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인테리어 공사∙가구 상품 8종을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대상 아이템과 가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개 예정이다.

한샘 관계자는 “홈 인테리어 분야 국내 1위 기업으로서 집꾸밈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부엌, 욕실, 창호 등 인테리어 공사 상품과 침대, 소파, 책상 등 가구 상품, 그리고 생활용품까지 총 망라한 쌤페스타를 대한민국 대표 리빙 페스티벌로 키워 나갈 계획”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 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