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증권, ‘주식판매금 미리 받기’ 출시
상태바
카카오페이증권, ‘주식판매금 미리 받기’ 출시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8.1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내 주식 매도대금 98%, 미국 주식 매도대금 95%까지 출금 가능
- 업계 최저이율 하루 0.019% 적용, 365일 24시간 서비스
- 미국 주식 거래 시 95% 환율우대 적용 등 사용자 혜택 추가 마련

카카오페이증권이 ‘주식판매금 미리 받기’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주식판매금 미리 받기’는 주식 매도 후 2~3일이 지나야 주식판매금 출금이 가능했던 기존 불편함을 해소하고, 매도 후 즉시 주식판매금을 받을 수 있는 매도담보대출 서비스다.

카카오페이증권 사용자라면 누구나 ‘주식판매금 미리 받기’를 이용할 수 있다. 국내∙미국 주식거래에 모두 적용돼 사용자 투자 경험 폭을 한층 더 넓혔다. 국내 주식 판매 시 매도대금 98%를 미국 주식은 매도대금 95%을 결제일 전 바로 출금 가능하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주식판매금 미리 받기’에서도 업계 최저 수준 일 0.019% 이자율(연 7%)을 적용해 사용자 투자 부담을 낮췄다. 시스템 점검 시간인 오후 11시 30분부터 오전 1시를 제외하고 공휴일 및 휴장일 등 365일 24시간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페이증권은 이미 업계 최저 수준 미국 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적용과 함께 실시간 환전 기준 95% 우대 환율을 추가로 제공해 사용자 혜택을 강화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주식 서비스를 이용하는 다양한 사용자 니즈를 반영해 누구나 쉽고 건전한 투자가 가능할 수 있도록 ‘주식판매금 미리 받기’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사용자들이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미국 주식 거래 환전우대 등 혜택도 함께 누려 부담 없이 쉽고 재미있는 투자 경험을 쌓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