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영 앤 트렌디’ 단독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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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영 앤 트렌디’ 단독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 론칭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8.21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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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일(화) ‘데님 팬츠’, ‘크롭 셔츠’, ‘스트링 재킷’ 등 F/W 신상품 론칭
- 3040 여성 쇼핑 패턴 반영 패션 전문몰, SNS 등 고객 접점 확대
[신규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BY BRIDG:IT)’/사짅=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BY BRIDG:IT)’/사짅=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이달 22일(화) 신규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BY BRIDG:IT)’을 론칭하고 3040세대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젊은 캐주얼 감성, 최신 트렌드를 갖춘 F/W시즌 신상품을 계속해서 공개한다.

오는 22일(화) 오후 7시 35분 130분 동안 ‘바이브리짓’ 론칭 방송을 열고 신상품 7종을 공개한다. 슬림핏 디자인을 활용해 세련미를 강조한 ‘데님 팬츠’, 짧은 기장감에 넓은 커프스로 포인트를 준 ‘세미 크롭 셔츠’, 셔츠와 함께 코디하기 좋은 ‘코튼 스커트’ 등을 선보인다.

‘골드버튼 스트링 재킷’은 골드 버튼 장식을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끈 조절을 통해 원하는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메탈 베스트&니트’, ‘티블라우스’, ‘풀오버 니트’ 등 방송 상품으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캐주얼 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29일(화)에는 2차 론칭 방송을 열고 ‘Faux 가죽 재킷’, ‘데님 스커트’ 등 F/W시즌 신상품을 계속해서 공개한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상품개발부문장은 “젊은 감성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브랜드 ‘바이브리짓’을 선보이게 됐다”며 “멀티채널 판매 전략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F/W 시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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