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키즈, 23 FW 컬렉션은 ‘스포티브 프레피 무드’
상태바
헤지스키즈, 23 FW 컬렉션은 ‘스포티브 프레피 무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8.2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Y2K 프레피 감성으로 단정ᆞ트렌디한 멋 더해
- 바시티 점퍼, 디테처블 퀼팅 점퍼, 캐주얼 셋업 등 데일리, 모임룩

㈜파스텔세상의 헤지스키즈가 ‘스포티브 프레피 무드’가 돋보이는 2023 FW시즌 컬렉션을 출시하고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헤지스의 아이코닉 모티브인 헤리아토 패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스포티브한 Y2K 프레피 감성으로 단정하면서 트렌디한 포인트로 멋을 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색감와 우수한 소재감를 극대화한 점이 눈에 띈다. 컬렉션 전반에 걸쳐 스트레치 우븐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신축성과 생활 방수 기능을 갖췄다. 프리미엄 아우터 라인에는 부드럽고 푹신한 촉감과 고급미를 더한 쿠션 저지를 적용했고, 니트 라인은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니트 소재를 사용해 실용성까지 더했다.

주요 제품은 큰 일교차로 아동복 코디가 난해한 시즌에 입기 좋은 Y2K 무드의 바시티 점퍼와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시리즈의 디테쳐블(탈부착) 퀼팅 점퍼다. 여기에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워터리스 데님, 캐주얼 셋업 등 데일리룩부터 추석룩, 모임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헤리아토 자카드 니트, 트렌치코트 코디를 제안했다.

헤지스키즈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아이코닉한 패턴과 디자인을 트렌디한 클래식으로 재해석해 일상생활부터 특별한 자리까지 스타일링 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며, “새학기와 추석 등 이벤트가 많은 가을 코디로 어울릴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