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8.2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속 가능한 식물성 소재의 머그컵과 대용량 텀블러로 세트 구성
[‘추석 선물세트’ 3종]
[‘추석 선물세트’ 3종]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이디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오는 24일 출시한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그간 선물세트 구매 고객의 선호도를 반영해 ‘식물성 원료로 만든 에코젠 소재’로 제작된 머그컵 ‘무드 라떼컵’과 ‘점보 그립 텀블러’ 등 MD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이디야 아메리카노 플러스 세트 ▲이디야 라떼 타임 세트 ▲이디야 텀블러 플러스 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디야 아메리카노 플러스 세트’는 인기 제품인 비니스트 아메리카노 4종(▲오리지널 ▲마일드 ▲스페셜 ▲디카페인)과 무드 라떼컵 2종의 구성으로 비니스트 아메리카노의 풍미를 분위기 있는 잔과 함께 종류별로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디야 텀블러 플러스 세트’는 이디야커피의 오랜 R&D 노하우로 풍부한 아로마 향미와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핸드드립 커피 2종(▲페르소나 블렌드 ▲콜롬비아 슈프리모)과 다양한 원재료를 블렌딩하여 조화로운 향미를 즐길 수 있는 티백 2종(▲스프링캐모마일 ▲피치얼그레이)으로 구성했으며 660ml 사이즈에 손잡이가 있어 편의성을 더한 점보 그립 텀블러도 함께 담았다.

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3종은 오는 24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