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y, 전략제품 ‘스트레스케어 쉼‘ 후속
-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소재
-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소재
프로바이오틱스 1등 기업 hy가 신상품으로 기능성 음료 ‘수면케어 쉼’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6개월 만에 1700만병이 판매된 ‘스트레스케어 쉼’의 후속 제품이다. hy는 ‘쉼’ 라인업을 2종으로 확대하고, 수면 기능성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핵심 원료는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쉬아간다 추출물(Shoden®)’이다.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장 건강과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hy의 액상 기술을 적용해 흡수가 빠르다.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5종을 넣었다. 한 병당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캐모마일 추출물, 테아닌(L-테아닌, L-Theanine), GABA, 아연도 부원료로 담았다.
쾌적한 수면 환경과 잘 어울리는 향을 더한 점도 돋보인다. 피치, 체리블라썸, 로즈힙, 자몽 등을 hy중앙연구소만의 노하우로 적용했다.
신상익 hy 마케팅 부문장은 “‘수면케어 쉼’은 장 건강과 수면 건강을 한 병으로 케어할 수 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며 “hy만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수면 기능성 음료 ‘수면케어 쉼’으로 편안하게 쉬어가는 하루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신민아와 함께한 신규 CF를 27일 공개한다. 수면케어 쉼은 28일부터 온라인몰 프레딧www.fredit.co.kr) 또는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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