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조보아-로운 주연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 제작 지원 나서
상태바
굽네, 조보아-로운 주연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 제작 지원 나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8.2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조보아, 로운, 하준, 유라 등 출연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 2화 에피소드서 월평균 30만 마리 이상 판매된 굽네 ‘남해마늘 바사삭’ 등장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 제작 지원에 나섰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300여 년 전 봉인됐던 금서를 얻게 된 공무원과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가 그려내는 불가항력적 로맨스물이다. 거부할 수 없는 운명에 휘말린 두 남녀의 달콤하고 유쾌한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깨운다. 조보아, 로운, 하준, 유라 등 청춘 배우들이 특급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드라마 에피소드 2화에 굽네 ‘남해마늘 바사삭’이 등장한다. 남해마늘 바사삭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알싸한 마늘 향으로 월평균 30만 마리 이상 판매고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다.

굽네는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사내맞선'을 제작 지원해 여주인공 신하리(김세정 분)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치킨 브랜드로 등장한 바 있다. ‘사내맞선’은 최고 시청률 12.4%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불러 모으는 것은 물론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 해외 매장 매출액 상승에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했다.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와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는 굽네는 국내 치킨 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최근 Z세대가 밀집한 홍대 앞 잔다리로에 누구에게나 열린 문화공간을 지향하는 첫 플래그십스토어 '굽네 플레이타운'을 오픈했다. 또한, 브랜드 모델로 인기 걸그룹 르세라핌을 발탁하며 공개한 '르세라핌 인 시카고' 광고는 디지털 플랫폼 누적 조회수 1억 회 이상을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