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에코백스 딥러닝 로봇청소기 ‘X2 옴니’ 단독 예판
상태바
G마켓, 에코백스 딥러닝 로봇청소기 ‘X2 옴니’ 단독 예판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9.0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스로 학습하는 인공지능 로봇청소기’
- 4일 저녁 8시, G마켓 ‘G라이브’ 통해 라이브방송 진행

국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글로벌 로보틱스 브랜드 에코백스의 로봇청소기 ’X2 옴니’를 단독 예약 판매한다. 4일(월)부터 8일(금)까지 5일간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X2 옴니는 딥러닝 AI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 로봇청소기로, 11일 출시를 앞둔 신제품이다. 로봇청소기가 스스로 학습을 통해 청소 시 최적의 청소경로와 집안 환경을 분석한다. 자율주행 자동차에 적용되는 내장형 초광각 반고체 레이더센서 2종을 사용했으며, 정확한 장애물 회피와 경로 맵핑이 가능한 AI 내비게이션을 위한 기술인 ‘AIVI 3D 2.0’과 ‘트루맵핑 3.0’도 탑재했다.

G마켓과 옥션은 4일부터 에코백스 X2 옴니 사전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8일까지 예약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적용해 최종혜택가 159만원에 판매한다. 특별 증정품도 있다. 10만원 상당의 스팀 청소기를 구매고객 전원에게 증정하며,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물걸레/먼지봉투 등의 소모품 3개월 분을 증정한다.

G마켓 소형가전팀 이동욱 매니저는 “프리미엄 로봇청소기에 대한 G마켓 고객의 반응이 좋아 이번 에코백스 신제품 단독 예약 판매를 준비했다”며 “최고사양의 차세대 로봇청소기를 강력한 혜택과 함께 단독으로 먼저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