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고객 위한 특별한 혜택…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티켓을 잡아라’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교촌치킨, 고객 위한 특별한 혜택…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티켓을 잡아라’ 프로모션 진행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9.07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5일까지 교촌치킨앱 통해 아이돌라디오 세트(치면세트) 주문 고객 대상, 추첨 통해 티켓 제공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티켓을 잡아라’ 프로모션/사진=교촌치킨]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티켓을 잡아라’ 프로모션/사진=교촌치킨]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콘서트 관람권을 증정하는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티켓을 잡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치킨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연 등 문화생활을 즐기는 젊은 고객들은 물론 아이들과 함께 여가 시간을 보내려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교촌은 9월 15일(금)까지 교촌치킨앱을 통해 아이돌라디오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IDOL RADIO LIVE IN SEOUL’ 304매를 증정한다. 또한 집에서도 교촌치킨과 함께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블랙시크릿 오리지날 교환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교촌치킨 앱 및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아이돌라디오 세트 메뉴는 요즘 외식 트렌드인 치킨과 볶음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치면세트로, 국내산 청양 홍고추로 매콤한 맛을 더한 레드볶음면과 허니콤보/허니점보윙/허니순살/허니오리지날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MBC라디오에서 주최하는 ‘IDOL RADIO LIVE IN SEOUL’ 은 김재중, 에이티즈, 에이핑크, 이승윤, 오마이걸, 영케이(데이식스), 아이콘, 온앤오프, 엔믹스 등 국내 내로라하는 인기 K팝 스타들이 출연 예정이다. 9월 23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 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가을은 각종 공연과 콘서트 등 볼거리가 넘치는 문화의 계절 인만큼 교촌치킨앱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색다른 혜택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공연을 즐기는 고객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한 혜택이니, 올 가을 교촌치킨과 함께 맛있는 치면도 먹고 콘서트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