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가치소비’ 추석 선물세트 강화
상태바
갤러리아百, ‘가치소비’ 추석 선물세트 강화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9.0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폐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폐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추석 선물세트로 친환경 가치소비 트렌드에 부합한 선물세트를 대거 출시한다. 저탄소·GAP 인증상품들을 중심으로 관련 상품을 전년 대비 10% 확대 구성, 다채로운 친환경 상품들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폐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팔리 바스켓>이 있다. 버려진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스트랩을 조합하여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진 가방으로 판매수익금의 일부는 사회에 환원된다.

<컴발리 알파카>는 알파카를 목축하는 페루 원주민들의 자립을 돕는 제품으로 생명존중 철학에 따라 성체가 되지 못하고 자연사하는 10% 의 어린 알카파 털과 가죽으로 만든 수공예 인형이다.

<업사이클링 파우치>는 친환경 뷰티브랜드 원오세븐(107)과 협업해 제작한 것으로, 노후된 구명조끼를 소재로 제작된 파우치 속에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총 6종의 스킨케어 제품이 들어있다. 

[업사이클링 파우치]
[업사이클링 파우치]

<우브에 세제세트>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우브에’의 제품으로 향료 제외 EWG 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해 유해성이 낮다.  종이 소재 용기를 사용해 제작, 염료와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했다. 세트는 3가지 향으로 구성, 아티스트 ‘한예롤’ 작가의 드로잉 아트를 패키지에 더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한화갤러리아 김동선 전략본부장이 기획단계부터 직접 챙긴 <이베리코 선물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한화가 직영하는 스페인 농장에서 친환경으로 키운 순종 이베리코 상품이다. 축구장 1천400여개 크기(약 300만평)의 농장에서 도토리를 먹여 방목한 최상위 '베요타'(Bellota) 등급이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말하며 “마음을 전하는 고객들의 정성과 가치가 온전히 전해질 수 있도록 해당 기획상품을 지속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