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2, 신규 신화 등급 영웅 ‘일레니아’ 공개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 2, 신규 신화 등급 영웅 ‘일레니아’ 공개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9.1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채로운 이벤트 통해 루비, 전설 보석 선택권 등 풍성한 보상 제공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 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신화 등급 영웅 ‘룰 브레이커 일레니아’, 신규 시나리오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근거리 만능형 영웅 ‘룰 브레이커 일레니아’는 아군 및 자신에게 강화 효과를 부여하며 PvP 필드에서 적군의 회복을 흡수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신규 시나리오 시즌 4 1장 ‘싹트는 마성’에서는 일레니아의 배경 스토리와 자신의 세계를 되돌리기 위해 연희와 대립하는 일레니아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0월 26일까지 진행하는 ‘헬로우 어텀 출석 이벤트!’에서는 출석만해도 총 7천여개의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넷마블은 이 게임을 2020년 11월 한국 시장에 이어, 2021년 11월 글로벌 172개 지역에 출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