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마글로벌 숙취해소제 ‘컨디션’ 싱가포르 최대 H&B숍 진출
상태바
콜마글로벌 숙취해소제 ‘컨디션’ 싱가포르 최대 H&B숍 진출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9.18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만병 판매 베트남 흥행 이어 싱가포르 가디언에 주요 제품 출시
 [싱가포르 최대 헬스앤뷰티 매장 가디언(Guardian)에 출시/사진=콜마글로벌]
 [싱가포르 최대 헬스앤뷰티 매장 가디언(Guardian)에 출시/사진=콜마글로벌]

숙취해소제ㆍ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컨디션’이 싱가포르에 진출한다. 

콜마글로벌은 최근 컨디션 브랜드 제품들을 싱가포르 최대 헬스앤뷰티(H&B) 매장인 가디언(Guardian)에 출시했다. 출시 제품은 컨디션 음료 및 스틱과 싱가포르 현지 특성을 반영한 음료 컨디션 커큐민패스트와 건강기능식품 컨디션 프로바이오 등이다.

콜마글로벌은 한국콜마홀딩스의 자회사로 콜마그룹의 해외사업을 담당하고 있다. 지난해 설립한 싱가포르 법인을 통해 현지 유통을 개척하고 있다. 올해 가디언을 비롯해 싱가포르 내 주요 H&B 채널은 물론 편의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 경로로 영업망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가디언은 동남아시아 최대 유통기업 ‘데어리팜 그룹’이 1967년 설립한 싱가포르 대표 H&B 브랜드로, 싱가포르 내 120개가 넘는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콜마글로벌 관계자는 “이미 동남아 최대 시장중 한 곳인 베트남 시장에서 컨디션의 높은 시장성을 확인했다”라며 “이번 싱가포르 진출을 발판 삼아 향후 주변국인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캄보디아 등에도 진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