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감사 마음을 전하는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 출시 
상태바
다이소, 감사 마음을 전하는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 출시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9.1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포장용품, 홈웨어, 홈리빙용품, 인형 등 총 20여 종의 상품
다이소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 사진=다이소
다이소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 사진=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가을 수확물인 감, 밤과 함께 강아지 캐릭터를 모티브로 디자인했고, 다가오는 추석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상품부터 가을밤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상품까지 선물포장용품, 홈웨어, 홈리빙용품, 인형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선물포장용품은 명절에 마음을 담아 전하기 좋은 상품들로 기획했다. ‘감 모양 용돈상자’는 동봉된 비닐로 지폐를 돌돌 말아 감 모양의 종이상자에 담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껍질을 벗기듯이 감 모형을 펼칠 수 있고, 보자기로 싸서 묶은 듯한 뚜껑 디자인이 재미를 더해주는 상품이다.

홈웨어는 수면바지와 수면덧신을 부드러운 소재와 브라운, 아이보리 컬러로 디자인해, 쌀쌀해진 가을밤을 보다 따스하게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홈리빙용품은 뽀글이 원단과 ‘강아지 캐릭터가 감 또는 밤 머리띠를 쓴’ 디자인을 적용해 선보인다. ‘얼굴모양 쿠션’은 약 45x30cm의 두툼한 원판형 쿠션으로 침실이나 소파에 등받이 쿠션으로 사용하거나 뽀글이의 부드러운 촉감을 살려 낮잠베개로 써도 좋은 상품이다. 

‘잠옷입은 강아지 인형’.사진=다이소
‘잠옷입은 강아지 인형’.사진=다이소

이 밖에도, 이번 시리즈의 디자인 무드를 담은 인형을 준비했다. ‘잠옷입은 강아지 인형’은 큰 얼굴에 볼이 빵빵한 강아지 캐릭터가 앙증맞은 수면잠옷을 입고 있는 모습으로 귀여움을 극대화한 인형이다. ‘얼굴모양 쿠션’과 같이 머리띠를 쓴 디자인을 적용해 침실에 함께 연출하기 좋은 상품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집안 분위기에 포근함을 더해 줄 수 있는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다이소와 함께 온가족이 풍성하고 따뜻한 가을밤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