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쏘몰 ‘오쏘몰 바이탈' 최화정쇼 론칭 방송서 ‘매진’ 달성
상태바
오쏘몰 ‘오쏘몰 바이탈' 최화정쇼 론칭 방송서 ‘매진’ 달성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9.2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판 후 목표 대비 370% 실적 달성하며 베스트셀러 등극
‘오쏘몰 바이탈' 제품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지난 13일 CJ온스타일 ‘최화정쇼’를 통해 진행한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의 신규 라인업 ‘오쏘몰 바이탈’ 런칭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최초 런칭부터 존재감을 증명했다.

이번 론칭방송 매진은 오쏘몰의 국내 단독/공식 파트너사인 동아제약과 CJ온스타일의 유기적이고 전략적인 협업을 통해 이뤄진 성과 라는 것이 더욱 주목할 만한 점이다.

오쏘몰 바이탈 제품은 이날 최화정쇼 최초 론칭 방송에서 목표 대비 370%의 역대급 실적을 달성하며 양사의 론칭 전략이 주효했음을 입증했다.

최화정쇼를 통해 국내 최초 런칭한 오쏘몰 바이탈은 ‘오쏘몰 바이탈 m’, ‘오쏘몰 바이탈f’로 각각 출시되었으며 한국인 남성과 여성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한 남성/여성 맞춤 종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연, 고함량* 비타민 B군 설계에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마그네슘을 강화해 생동감 넘치는 남성과 여성을 위해 설계되었다.

오쏘몰 브랜드 관계자는 “1991년부터 미량영양소를 연구해 온 독일 오쏘몰의 또 다른 베스트셀러인 오쏘몰 바이탈 라인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오쏘-몰레큘러를 기반으로 한 독보적인 설계원칙, 모방할 수 없는 우수한 제품력이 소비자들이 오쏘몰을 믿고 선택하는 이유라고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