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B2B 대표 상품 한눈에 ”DX솔루션 체험관 ‘Biz DX+’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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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B2B 대표 상품 한눈에 ”DX솔루션 체험관 ‘Biz DX+’오픈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9.24 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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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대표 솔루션 17종 한눈에
오픈 3주만에 50개 이상의 기업 고객 체험관 방문

LG유플러스는 용산사옥에 자사 B2B 대표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DX솔루션 체험관인 ‘Biz DX+’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DX솔루션 체험관 ‘Biz DX+’.사진=LG유플러스
DX솔루션 체험관 ‘Biz DX+’.사진=LG유플러스

Biz DX+는 △5G 스마트팩토리 △물류로봇 △U+양자내성암호 솔루션 등 말과 글로 설명하기 어려운 B2B 서비스를 기업 고객들이 직접 보고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5G, AI, 빅데이터 플랫폼 기술 기반의 스마트팩토리와 유무선 상품 등 총 17종의 B2B 솔루션이 전시되어 있으며 직접 체험 가능한 형태로 제공된다.

체험관은 △통합관제센터 △생산/설비 모니터링 △탄소배출/물리보안 △진단/안전 솔루션 △유/무선 신규 솔루션 △전용망 및 DX선도기업 등 총 6개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지털 전환을 고민중인 기업 고객이 주요 대상으로,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관 투어 신청이 가능하다. 도슨트의 설명과 함께 제공되는 투어 프로그램에는 약 40분 가량이 소요되며, 오픈 3주만에 50개 이상의 기업 고객들이 체험관을 다녀간 것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기업고객들에게 자사 주력 상품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신규 수주기회를 발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전시된 17종의 솔루션 외에도 제조, 유통, 서비스 등 업종별 다양한 실제 적용 사례를 발굴해 전시 시나리오를 다양화한다는 방침이다.

임장혁 LG유플러스 신사업그룹장은 “기업 고객 전용 체험관을 선보이는 건 통신3사 중 LG유플러스가 유일하다”며 “자사 B2B 서비스에 대한 고객 관심과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효율적인 투어 동선과 도슨트 교육까지 세심하게 준비해 방문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관심있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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