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집] 이케아 코리아, 한가위 손님맞이 위한 홈퍼니싱 솔루션 제안
상태바
[추석특집] 이케아 코리아, 한가위 손님맞이 위한 홈퍼니싱 솔루션 제안
  • 윤경숙선임기자
  • 승인 2023.09.25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쉬운 손님맞이 도와주는 테이블과 의자
손쉬운 손님맞이 도와주는 테이블과 의자

 

10월 10일까지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추석 손님맞이를 위한 홈퍼니싱 제품을 2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좁은 공간을 더 넓게 활용할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 상차림을 돕는 식기 및 조리도구, 신나는 명절을 위한 어린이 장난감까지 사랑하는 사람들과 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홈퍼니싱 솔루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할 기회다.

 ◆손쉬운 손님맞이 도와주는 테이블과 의자- 홀(HOL) 보조테이블은 평소에는 상판 아래를 수납공간으로 활용하다 손님을 맞을 때는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어서 실용적이다. 천연 원목 소재를 사용해서 아늑한 느낌을 전하는 동시에 내구성도 뛰어나다. 여기에 프뢰스비(FRÖSVI) 접이식 의자를 펼치면 간편하게 좌석을 더할 수 있다.  

 ◆상차림에 정갈함을 더하는 식기 세트-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케아 365+(IKEA 365+) 식기18종은 화이트 도자기제로 제작되어 은은한 아름다움이 느껴질 뿐만 아니라 다양한 크기로 구성되어 많은 종류의 음식을 나누는 추석 상차림에 제격이다.  

◆풍성한 추석 음식 준비도 걱정 없는 조리도구 - 헴콤스트(HEMKOMST) 조리용품 7종은 테프론(Teflon®) 프로페셔널 논스틱 코팅이 적용되어 기름 사용량을 줄일 수 있는 동시에 관리까지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