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상공회의소, 두바이 글로벌 무역 및 투자 기회 창출 위한 ‘딜즈 허브’ 공개
상태바
두바이 상공회의소, 두바이 글로벌 무역 및 투자 기회 창출 위한 ‘딜즈 허브’ 공개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10.0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바이 상공회의소는 11월 마디낫 주메이라에서 개최되는 두바이 비즈니스 포럼에서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와 투자자들이 파트너십과 거래를 발표할 수 있는 혁신 공간을 마련해 주는 새로운 영향 기반 플랫폼 딜즈 허브를 공개했다.

UAE 부통령 겸 총리이자 두바이 통치자인 셰이크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 막툼의 후원으로 개최되는 두바이 비즈니스 포럼에서는 전 세계 정부 및 민간 부문의 주요 이해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전략적 경제 파트너십을 모색하고 국제 네트워크를 개발하고 비즈니스, 무역 및 투자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다.

딜즈 허브의 출범으로 고위 정부 관료, 공공 및 민간 부문의 유명 인사, 글로벌 미디어 대표가 참석하는 서명식을 통해 주요 비즈니스 이니셔티브, 파트너십 및 투자를 결성하고 발표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이 만들어졌다.

두바이 상공회의소 회장 압둘 아지즈 압둘라 알 구라이르는 “두바이 비즈니스 포럼은 흥미로운 기회를 열고 지속 가능한 경제 성장을 촉진할 거래와 투자를 위한 독특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딜즈 허브의 출범은 세계 경제의 선도적인 수도로서 성장하는 두바이의 지위를 강조하고, 외국인 투자 유치 및 사업 확장 지원에 있어 두바이의 성공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딜즈 허브는 주요 파트너십, 합작 투자, 인수합병, IPO, 대규모 투자, 자금 조달 라운드, 정부 계약, 국가 간 무역 협정 및 MoU와 같은 다양한 계약을 호스팅할 것이다.

두바이 비즈니스 포럼은 11월 1~2일 마디낫 주메이라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