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운드스퀘어, 새로운 그룹 CI 알리기 위한 오프라인 고객 참여 이벤트
상태바
삼양라운드스퀘어, 새로운 그룹 CI 알리기 위한 오프라인 고객 참여 이벤트
  • 노진우 기자
  • 승인 2023.10.06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 체험 공간으로 그룹 세계관 극대화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최근 공개한 그룹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프라인 고객 참여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 확대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고객 참여 이벤트는 조형물과 모바일 퀴즈를 활용한 'Where is Roundsquare?'와 미래형 팝업스토어 '삼양라운드스퀘어 연구소(Look up Store)' 등 총 2가지로 운영된다.

삼양라운드스퀘어 오프라인 고객 참여 이벤트. 사진=삼양라운드스퀘어
삼양라운드스퀘어 오프라인 고객 참여 이벤트. 사진=삼양라운드스퀘어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지난 7월 그룹사명과 CI를 변경하고 새로운 사명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그 중에서도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를 대상으로 그룹 세계관을 극대화한 체험 공간을 통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먼저 'Where is Roundsquare?'는 그룹 광고영상의 스토리 라인인 라운드행성과 스퀘어행성의 만남에서 모티프를 얻어 기획됐다. 고객이 성수동 핫플레이스 거리를 다니며 서로 떨어져 있는 라운드와 스퀘어 모양 조형물을 찾아 모바일로 인증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각 조형물을 모두 찾아 QR코드를 찍고 드래그 하면 그룹 CI의 심볼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4일까지 성수동 인포멀 스퀘어빌딩과 토로토로에서 진행되며, 미션 완료 시 삼양라면과 불닭볶음면의 짜릿한 만남을 느낄 수 있는 '한정판 믹스맵치 스페셜 라면'이 리워드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에어팟 프로2를 수령할 수 있는 깜짝 퀴즈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Where is Roundsquare?'이벤트는 대관령에 위치한 삼양라운드힐(前 삼양목장)에서도 동시에 진행되며, 라운드힐에 한해서만 31일까지 연장 운영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인 삼양라운드스퀘어 연구소(Look up Store)는 2083년을 배경으로 한 미래의 연구소 컨셉으로,  14일까지 성수동 토로토로에서 진행된다. 2023년 라운드 행성과 스퀘어 행성이 서로 충돌한 후 119번째 원소인 '삼양라며늄'이 새롭게 탄생하면서 대한민국을 세상의 중심으로 바꾸게 됐다는 스토리텔링을 부여했다.

고객들은 검문소를 시작으로 제품보관실까지 총 12개의 구역을 순서대로 이동하면서 나만의 라면을 이름 지을 수 있으며, 트렌디한 포토존에서 다양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현장에서 촬영한 인증샷과 함께 SNS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삼양의 신제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CI인 라운드스퀘어를 현실에서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젊은 감성의 공간과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며 "새롭게 태어난 삼양의 현재와 앞으로 다가올 미래를 살피며 삼양라운드스퀘어만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체험 공간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