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가을제철 ‘테판 가을별미 프로모션’
상태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가을제철 ‘테판 가을별미 프로모션’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10.1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철판을 주제로 선보이는 파인 다이닝 ‘테판’의 총 주방장이자 한식 전문가 배승현 셰프가 가을 제철 식재료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오감으로 가을을 맞이할 미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제철 가을미식코스.사진=그랜드 하얏트 

테판은 지난 5일, 호텔 업계에서 권위있는 ‘럭스 어워즈’에서 ▶Best Authentic Experience Restaurant in South Korea ▶Best Luxury Specialty Cuisine in Asia ▶Best Teppanyaki-style Cuisine Globally 상을 수상하며 5성급 호텔의 파인 다이닝임을 다시금 인정 받았다.

식재료 자체에서 영감을 얻는다는 테판의 총괄 배승현 셰프의 요리 철학으로, 테판의 메뉴들은 우리나라 각 지역의 특색 있는 제철 식재료와 특산물을 활용한다. 여름에는 열을 내리는 재료를 활용했다면, 일교차가 큰 날씨로 가을에는 온기가 있는 재료에 중점을 둔 메뉴들을 선보인다.

테판에서는 단맛은 과일로, 짠맛은 해산물을 이용해 인위적인 맛을 배제하고 최상급 재료 본연의 맛을 헤치지 않았으며, 어느 메뉴 하나 과하지 않게 조리하고 있다. 한식재료를 현대식으로 풀어내 파인 다이닝에 걸맞은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배승현 셰프의 깊은 고민과 노력이 담겨있는 테판에서 다가온 가을을 맞이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