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반납 후 '일루마 구매시 최대 4만원' 할인
상태바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반납 후 '일루마 구매시 최대 4만원' 할인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10.12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상판매로 일루마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업사이클링 액세서리’ 증정

한국필립모리스가 기존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고 일루마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상판매 혜택으로 최대 4만원 할인을 제공하고 한정판 업사이클링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기존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인 , 2.4 플러스, 멀티 , 듀오를 반납하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최대 4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기존보다 할인 혜택이 강화됐다. 일루마 프라임과 일루마를 각각4만원 할인된 가격인 9만9000원, 5만 9000원에, 일루마 원은 2만원 할인된 4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0월 12일부터 31일까지 일부 아이코스 직영 매장(광화문점 가로수길점, 여의도 IFC점)에서 보상판매를 이용해 일루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액세서리인 ‘업사이클링 레더 스틱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기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업사이클링 스틱 파우치는 더 이상 소비되지 않는 구형 액세서리를 주 소재로 활용하였으며, 다 사용된 타바코 스틱을 최대 6개까지 보관할 수 있다. 업사이클링을 통해 자원 효율을 꾀할 뿐 아니라 환경 보호에도 기여할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더욱 강력해진 보상판매 기회를 활용하여 클리닝 걱정 없이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는 일루마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시기 바란다”며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고객들의 즐거움은 물론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다양한 계기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