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카멜 콜드브루, 매출 전년 대비 70% 늘어
‘그랑드카페 콜드브루’ 및 ‘그랑드카페 콜드브루 디카페인’ 2종으로 리뉴얼
‘그랑드카페 콜드브루’ 및 ‘그랑드카페 콜드브루 디카페인’ 2종으로 리뉴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콜드브루를 리뉴얼 출시하며 커피 메뉴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지난 6월 ‘줄 서서 마시는 카페’ 카멜커피와 협업 출시한 콜드브루 제품 인기에 힘입어, 최근 업그레이드된 콜드브루 2종을 선보였다. ‘뚜레쥬르 카멜 콜드브루(원액)’은 출시 이후 두 달간 매출이 기존 콜드브루 원액 제품의 매출과 비교해 전년 대비 70% 이상 늘어난 바 있다.
CJ푸드빌 뚜레쥬르는 전문적인 커피 노하우를 토대로 지속적인 원두 품질 개선과 차별화를 통해 베이커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피 메뉴를 제공해오고 있다. 이번 ‘그랑드카페 콜드브루’ 리뉴얼을 시작으로, 소비자 선호도 및 커피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커피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커피가 잘 어울리는 가을을 맞아 뚜레쥬르에서 달콤한 베이커리와 함께 풍미 가득한 콜드브루의 여유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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