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전국 순회 개최
상태바
대우건설,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전국 순회 개최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10.13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년 9월부터 푸르지오 입주민 대상 18회 음악회 개최

대우건설이 지난 주말 7일~8일 경주센트럴푸르지오와 평택비전레이크푸르지오에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우건설은 지난 4월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입주민들을 위한 음악회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는 입주민들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대우건설의 입주 고객 대상 서비스인 Pride Up Service의 대표적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6월 서울 그라시움에서에서 개최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사진=대우건설
 6월 서울 그라시움에서에서 개최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은 바쁜 일상 생활로 지친 입주민들에게 문화생활을 향유하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를 기획했다. 최근 5년 내에 입주한 푸르지오 단지를 대상으로 음악회 행사를 개최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18개 단지에 음악회 행사를 개최했다. 

10월 7일 행사에 참여한 경주센트럴푸르지오 입주민은 “보통 음악회와 달리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에서는 친숙한 곡들이 많이 나와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었다.”라면서 “단지안에서 신명나는 전통공연과 우아한 오케스트라 공연을 들을 수 있어 단지의 품격이 높아지는 것 같고 푸르지오 입주민으로서 자부심이 느껴진다.”라고 밝혔다. 

지난 9월 화서역파크푸르지오에서 개최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현장
지난 9월 화서역파크푸르지오에서 개최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현장

이번 주말에는 화명푸르지오헤리센트와 청주힐즈파크푸르지오에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입주민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